본문 바로가기

글로벌트래블러

몰디브 여행

몰디브 여행 

출처: 몰디브 관광청 몰디브 지도

 

사진출처: 몰디브 관광청

 

몰디브 재개방

여행지가 하나둘씩 다시 열리면서 서서히 여행하려는 사람이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랜드 재개방(Grand Opening)을 알린 가장 최근의 여행지 중 하나인 몰디브!

몰디브는 COVID-19가 시작된 이후 폐쇄되었지만, 일부 리조트들은 스스로 고립시키기로 결정했거나 리조트에서 집으로 돌아올 수 없었던 손님들을 수용하기 위해 문을 열어두었습니다. 7월 1일 현재, 몰디브 인기 있는 관광지는 여행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정부는 안전을 위해 관광시설이 정부 규정을 준수하도록 안전관광 면허를 발급하고 있어요. 이러한 안전 조치에는 국가에서 인증된 의료진을 포함하고 있으며 마스크와 장갑과 같은 개인 보호 장비를 비축해 두었습니다.

몰디브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은 최소 14일 전에 시행된 음성 COVID-19 검사나 항체 검사를 증명할 수 있는 진단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행객들은 또한 안전 관광 허가 시설과 함께 확정 예약을 해야 합니다.

이전의 재개방 제안에서, 몰디브 관광부는 추가 관광 비자 요금과 착륙 수수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더 많은 관광객 유치와 관광 산업을 창출하기 위해 이 제안은 폐기되었습니다.

사진출처: 몰디브 관광청

몰디브에서의 휴식


거의 2,000개의 섬, 돌처럼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이 머나먼 나라를 처음 보자 나는 말문이 막힌다. 인도의 남쪽 끝에서 적도까지 끊어진 진주 목걸이처럼 흩어진 채 있으며, 개별 리조트들이 많이 차지하고, 대부분은 소형 수상기와 보트를 이용해서만 접근할 수 있다. 몇몇의 섬은 바다의 열매를 먹고 사는 사람들이 작은 공동체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몇몇의 섬은 거의 버려져 있다. 수도인 말레만이 대도시로 묘사될 수 있다. 대부분의 섬들은 인도양의 다양한 블루스 속에서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다른 육지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

곧 섬이 눈에 들어온다. 그것은 마치 연꽃이 물속에서 퐁퐁 울리는 것처럼 보인다. 비행기가 부두 근처에서 파도에 부드럽게 착륙할 때, 그 배는 부두로 넘어가는 일종의 보트로 변한다. 마치 박사가 꿈꾸던 자동차처럼 말이다. 씨우스. 더 나아가서 이야기책 패션에 따르면, 멋진 복장을 한 그리 터 무리들은 우리의 도착에 박수를 보내고, 몇몇은 노래하고, 다른 몇몇은 장황한 악기를 연주하고, 많은 칵테일을 코코넛에 담아낸다. 에메랄드빛 정글을 중심부에 두고 있는 햇볕에 그을린 이 섬은 내가 본 모든 말 디비아 섬과 마찬가지로 눈 깜짝할 정도로 밝은 백색의 해변을 자랑하며, 치치 오버워터 방갈로와 해변 별장이 곳곳에 펼쳐져 있다.

그러나 스퍼지 가치가 있는 니야마는 다리로 연결된 쿨 앤 플레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들의 1차 휴가 기능(결국, 당신은 여기서 일하고 싶지 않지, 그렇지?), 각 섬은 즉시 휴식과 휴식의 모드로 당신을 잠재운다. 냉이는 좀 더 평온하고 낭만적인 것을 의미하며, 가족 친화적인 플레이는 스포츠광들과 그룹들을 끌어들인다. 그것의 뛰어난 키즈 클럽인 탐험가들은 그 자체로 리조트에 해당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Chill의 물 위에 있는 방갈로에 머물러 있어, 어른들에게 이상적이다. 내가 가장 잘 임명한 스위트룸은 아삭아삭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고, 하얀색과 파란색으로 넘쳐나고, 야외에서 흉내를 낸다. 눈을 뗄 수 없는 웅장한 방이 수영장, 욕조, 그리고 멀리 수평선까지 뻗어 있는 개인 석호 같은 느낌으로 펼쳐진다. 만약 내가 신혼여행을 간다면, 이곳은 내가 있고 싶은 곳이다. 하지만 문명의 광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장소로서, 집에서 멀리 떨어진 나의 수도원 또한 엄청난 가능성을 제공한다.

이 섬들은 풍부한 에이커에 걸쳐 펼쳐지기 때문에, 니야마는 손님 한 명 한 명에게 자전거를 제공한다. 페달을 밟는 것의 대안으로 골프 카트 운송을 항상 요구할 수 있지만, 모래밭에 정글이 늘어서 있는 오솔길을 쿵쾅거리며 달리는 어린아이 같은 기쁨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나는 판자 산책로, 모래밭을 가로질러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순항한다. 내 이륜차 맨 위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드레이크 스파(전체적이고 전통적인 의식의 안식처)로 가서 방문 침술 전문의와 만난다. 나는 온천에 대한 비길 데 없는 평판을 위해 특별히 니야마를 선택했다. 수백 개의 유명한 개인 섬 휴양지로 축복을 받은 몰디브는 수많은 훌륭한 온천을 제공하지만 수상 경력에 빛나는 드리프트는 홀로 서 있다. 바다를 마주 보고 있는 정글 속에서 6개의 과수 처리실과 2개의 정원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말 디비아 산호모래, 섬에서 만든 코코넛 오일 등 현지 성분에서 뽑아 피부 윤기를 돕는다. 유명한 의사들이 몇 주 동안 특별한 건강 상태를 위해 이 섬에 치유 치료를 가져와서, 손님들은 크리스털 치료에서부터 후생유전학적 테스트에 이르는 독특한 의식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파도 위에 있는 우리 집에서 물만 바라보고 있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

여기, 몰리코딩된 로비슨 크루소 모드에서, 나는 때때로 지구 상의 마지막 사람처럼 느낀다. 만약 내가 이 자리에 있는 풍부하고, 방심하는 직원들을 세지 않는다면 말이다. 하지만 캐스트 어웨이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 식량을 조달할 필요가 없다. 사실, 나는 9개의 레스토랑 중에서 고른다. 각각의 식당들이 그 섬의 구석으로 둥지를 틀었다. 많은 것들이 자전거로 도달할 수 있다. 블루는 수영장 옆에 앉아 지중해 음식을 제공하고, 네스트는 중간중간인 나무집을 모티브로 아시아 음식을 한다. 니야마의 가장 매혹적인 먹거리인 에지는 손님들이 보트에 탑승할 것을 요구한다. 에지는 1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아직 또 다른 개인 섬의 경계에 놓여있다. 어느 날 저녁 나는 해 질 녘에 하선하여 바다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불덩이인 자연의 극적인 절정도를 발견한다. 다른 땅덩어리가 보이지 않는 이곳에서는 구경거리가 만져질 만큼 가까이 느껴진다. 그러나 상황은 더욱 좋아진다. 계단을 내려가면 서브 식스가 기다린다. 또 다른 먹방, 이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 사람은 장소의 감각을 재정의한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창이 있는 완전히 물속에 자리 잡은 바와 레스토랑은 진행 중인 해양생물 리얼리티 쇼를 선보인다. 마티니를 손에 들고 형형색색의 물고기를 볼 수 있는데 누가 스노클링을 해야 하는가?

니야마는 그 재미를 계속 내놓는다. 몰디브의 유일한 서핑 휴식기 중 하나로 축복받은 이 리조트에는 매우 인기 있는 서핑 학교가 있다. 매일의 요가와 피트니스 수업은 칵테일 만들기 강좌, 항해 수업, 그리고 쥐가오리가 노는 곳을 직관하는 이상한 능력을 가진 해양 생물학자와 함께 하는 외출도 유혹한다. 그러나 니야마가 손님들에게 주는 진정한 선물은 무기력, 아무것도 하지 않고 더 느린 속도로 하루하루를 이용할 수 있는 허락을 주는 것이다.

바투타가 니야마에 대해 뭐라고 말할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나는 그가 그 이야기를 볼 것이라고 확신하고 그것을 말하고 싶다.

그렇습니다.

사진출처: 몰디브 관광청

 

몰디브 인포 투 고
몰디브에 가는 것은 쉽지 않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다. 국제 항공사를 통해 훌훌 섬의 벨라나 국제공항으로 입국하십시오. 보통 리조트 직원이 세관에서 인사한 후 적절한 교통수단으로 안내하여 휴양지로 가십시오. 대부분의 호텔은 군도에 걸쳐 있는 개인 섬에 위치해 있다. 당신은 쾌속정, 수상비행기 또는 여객선을 타고 그곳에 도착할 것이다. 아마도 이 세 가지가 모두 합쳐진 것 같다.

몰디브에 머무를 장소
포시즌 리조트 몰디브 란다아 지라 바루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구역에 위치한 이 민간 섬 은신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유르베딕 중심지가 있다. 7일에서 14일간 Ayurvedic 몰입 또는 21일간 판차 카르마 해독제를 사용해 보십시오. 


HUVAFEN FUSI 세계 유일의 수중 스파에 잠기는 노스 말레 아톨의 호화 리조트. 바다 밑의 네 개의 커플 사이즈의 치료용 스위트룸에서 말디비안 약초를 기반으로 한 의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NIYAMA Private Islands 몰디브 가족들에게 이상적인 이 über-luxe Maldivian Private Island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종합적 치유 전문가들이 이끄는 인기 있는 건강 주간들을 제공한다.

몰디브의 식당
BLU는 스리랑카 건축가 무라드 이스마일(Murad Ismail)이 설계한 리조트에서 고르기 어렵지만 고급 이탈리아 요리로 해변의 블루가 식당과 식당 모두에서 군림하고 있다. 

라틴트위스트의 느낌 KOI Overwater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이닝은 열대 휴양지 식사를 일본식 위트로 푸브 시크함으로 바꾼다. 사케 메뉴를 놓치지 마십시오. 

SUBSIX 수족관 안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이, 배로만 접근할 수 있는 이 독특한 장소는 잊을 수 없는 샴페인 브런치를 제공한다. 바다가 어두운 밤에 갈 거라고 기대하지 마라. 사적인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출처: 몰디브 관광청 치킨 카레